UPDATED. 2024-05-21 05:45 (화)
휴마시스, 싱가포르 의료기기 전시회서 동남아 맞춤형 제품 공개
휴마시스, 싱가포르 의료기기 전시회서 동남아 맞춤형 제품 공개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2.08.3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뎅기열·계절성 독감 검사 제품 소개
적극적인 동남아 시장 개척 위해 노력할 것

[바이오타임즈] 현장형 신속 검사 전문기업 휴마시스㈜(205470, 대표이사 차정학)가 31일부터 9월 2일(현지 시각)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되는 ‘싱가포르 의료기기 전시회 2022(Medical Fair Asia 2022, 이하 MFA)’에 참가해 동남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제품을 공개했다.

MFA는 메디카 네트워크의 싱가포르 전시회로, 지난 2020년 13회에서는 전 세계 1,050개 업체가 참가하고 1만 4,000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한 동남아시아권 내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박람회이다.

휴마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휴마시스 코로나19/Flu 콤보 신속 검사키트(Humasis COVID-19/Flu Ag Combo Test), ▲현장 진단 당화혈색소 분석기(HUBI DIA) 외에도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휴마시스 뎅기 콤보(Humasis Dengue Combo), ▲휴마시스 인플루엔자 카드 플러스(Humasis Influenza Card Plus) 제품을 공개한다.

전시회가 열리는 싱가포르와 동남아시아 전체 지역에서는 기후변화로 인한 뎅기열 환자가 급증하고 있으며, 치사율이 20%에 달해 큰 사회적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또한 계절성 인플루엔자(독감) 역시 유행하는 짧은 시간 동안 대규모의 환자가 발생하는 만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신속항원검사가 필요한 상황이다.

휴마시스 관계자는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한 제품군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관계자의 방문이 예상된다”라며 “싱가포르는 동남아 의료기기 산업의 중요한 거점으로, 당사 또한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