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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 비맥스·탁센,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종합영양제·진통제 부문 1위
GC녹십자 비맥스·탁센,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종합영양제·진통제 부문 1위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2.08.05 10:4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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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비맥스는 3년 연속, 탁센은 2년 연속 1위 수상
GC녹십자가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2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사진=GC녹십자)
GC녹십자가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 2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사진=GC녹십자)

[바이오타임즈]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2022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비맥스’가 종합영양제 부문 3년 연속 1위, ‘탁센’이 진통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 19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다. 이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3년 연속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차지한 고함량 활성비타민 브랜드 ‘비맥스’는 지난 2012년 처음 출시된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로,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 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진통제 부문에서 1위에 오른 소염진통제 브랜드 ‘탁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로, 진통 및 소염 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덱시부프로펜 등 다양한 성분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어 복용자의 증상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원재, 김도균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가 소비자 인식 조사를 기반으로 선정된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매우 의미가 깊다”며 “소비자의 오랜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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