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 개발 과정에서 오가노이드의 활용과 높은 임상 예측 모델의 필요성 소개
[바이오타임즈] 오가노이드 전문 바이오텍 오가노이드사이언스(대표 유종만)가 오는 10월 29일 오후 2시 온라인으로 ‘신약 개발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오가노이드 기반 플랫폼 웨비나’를 개최한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정부의 방역 지침을 따르고, 해외 참가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이번 행사를 웨비나(webinar,웹+세미나) 형태로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자사의 오가노이드 기반 평가모델 소개 및 전략을 주제로 김지효 신약 개발 파트장이 강연을 진행하며, 신약 개발 과정에서의 오가노이드의 활용과 높은 임상 예측 모 델의 필요성을 소개한다.
사전등록 및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소개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며, 웨비나 라이브 중 실시하는 설문조사에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오가노이드 기반 재생 치료제 분야에서 이미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신약 개발 평가 플랫폼의 우수성을 증명하여 국내외 오가노이드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유종만 대표는 “신약 개발은 높은 성공률과 신속한 의사결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오가노이드사이언스 만의 독창적인 기술을 활용한 해결 내용을 많은 분에게 알려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저작권자 © 바이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