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인클리어가 ‘올영세일’과 ‘올영픽’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 최대 32% 할인을 실시한다. ‘인클리어 질세정기’ ‘렛츠 인클리어 질세정기’ 등 인클리어의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클리어는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에도 선정돼 3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3월 2일 오늘의 특가 행사에 참여해 추가 할인도 실시한다.
인클리어는 평소 질 청결 케어 또는 냄새나 불편함이 느껴질 때 사용한다. 생리 끝 무렵 혹은 분비물이나 불쾌한 냄새가 신경 쓰일 때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료기기(융복합 의료제품)이다.
인클리어 관계자는 “이번 올영 세일과 올영픽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자사 제품은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 완료,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정을 받았고 1회용 개별 포장과 질 내 삽입에 용이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챙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행사기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클리어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