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25 (토)
인클리어 3월 ‘올영세일&올영픽(PICK)’ 프로모션 동시 진행
인클리어 3월 ‘올영세일&올영픽(PICK)’ 프로모션 동시 진행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3.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클리어
사진=인클리어

[바이오타임즈] 인클리어가 ‘올영세일’과 ‘올영픽’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해 3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풍성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 최대 32% 할인을 실시한다. ‘인클리어 질세정기’ ‘렛츠 인클리어 질세정기’ 등 인클리어의 베스트셀러를 비롯한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클리어는 이달의 브랜드인 올영픽(Pick)에도 선정돼 3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3월 2일 오늘의 특가 행사에 참여해 추가 할인도 실시한다. 

인클리어는 평소 질 청결 케어 또는 냄새나 불편함이 느껴질 때 사용한다. 생리 끝 무렵 혹은 분비물이나 불쾌한 냄새가 신경 쓰일 때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료기기(융복합 의료제품)이다. 

인클리어 관계자는 “이번 올영 세일과 올영픽에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자사 제품은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 완료,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정을 받았고 1회용 개별 포장과 질 내 삽입에 용이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챙긴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행사기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인클리어
사진=인클리어

한편 인클리어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