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타임즈] 여성 페미닌케어 전문 브랜드 인클리어가 1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어워즈 브랜드로서 참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의 트렌드를 보여주는 공신력 있는 지표인 '올리브영 어워즈'를 2019년부터 컨벤션화한 행사다.
인클리어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행사의 일환으로 12월 한 달 동안 전국 올리브영 1,300여 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인클리어 질 세정기 9+3개입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해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2월 3일에는 오늘의 특가에 참여할 예정으로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클리어는 평소 질 청결 케어 또는 냄새나 불편함이 느껴질 때 사용하며, 생리 끝 무렵 혹은 분비물이나 불쾌한 냄새가 신경 쓰일 때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는 식약처 허가 의료기기 질 세정기(융복합 의료제품)이다.
인클리어 관계자는 “이번 2023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자사 제품은 2017년에 이미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 완료, 제조품질관리 기준(GMP) 적합 인정을 받았으며, 1회용 개별 포장과 질 내 삽입에 용이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모두 챙긴 제품이니, 이번 행사 기간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클리어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