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02:40 (월)
HK이노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돼
HK이노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돼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4.02.2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설명회(IR) 개최 횟수 및 대상자 선정, 개최 방법 등에서 우수한 평가받아
신속 정확한 정보로 국내외 투자자와 신뢰 구축…적극적인 IR 활동 지속할 것

[바이오타임즈]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HK inno.N)이 지난 21일 한국거래소 서울 사옥에서 열린 ‘2023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에서 ‘IR 활동 우수법인’ 표창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한국거래소는 매년 회사의 공시 정확성, 적시성, 적정성 및 IR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장기성실공시 우수법인 ▲실적예측공시 우수법인 ▲IR 활동 우수법인 ▲종합평가 우수법인 총 4개 부문에서 우수기업을 표창하고 있다.

이 중 HK이노엔은 기업 설명회(IR) 개최 횟수 및 대상자 선정, 개최 방법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IR 활동 우수법인’으로 선정됐다. HK이노엔은 국내외 기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시장과 적극적으로 소통함으로써 투자자에게 양질의 기업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신뢰 증진에 기여했다.

HK이노엔은 이번 공시우수법인으로 지정되면서 향후 3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자격이 부여되며, 공시 의무교육 이수 면제 등 우대 혜택을 받는다.

HK이노엔 IR 담당자는 “당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투자의 객관적인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IR 활동을 통해 투자자 및 이해관계자와 신뢰를 쌓고, 기업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