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2 22:00 (월)
GC녹십자웰빙, ‘제2회 기능의학 심포지엄’ 성료
GC녹십자웰빙, ‘제2회 기능의학 심포지엄’ 성료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2.1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노하우 중심의 기능의학 기반 영양치료 최신 지견 공유
Dr. Stephen Olmstead(SFI)가 참여해 프로바이오틱스 적용 최신 가이드라인 공유
GC녹십자웰빙은 제2회 기능의학 심포지엄을 개최했다(사진=GC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은 제2회 기능의학 심포지엄을 개최했다(사진=GC녹십자웰빙)

[바이오타임즈]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지난 17일 서울 라움 아트센터에서 ‘제2회 기능의학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두 번째 진행하는 이번 기능의학 심포지엄에는 의료진 300명이 참석해 기능의학 기반 영양 치료의 노하우와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해외 연자로 Dr. Stephen Olmstead(SFI)가 참여해 프로바이오틱스 적용 최신 가이드라인에 대해 공유했다.

이어 올리브내과의원 문을선 원장, 차움 이윤경 교수가 연자로 나섰다. 문을선 원장은 ‘5R Program을 활용한 클리닉 맞춤형 위장 질환 치료하기’라는 주제로 기능의학 관점에서 위장 질환 치료 사례와 치료법을, 이윤경 교수는 부신 피로와 면역을 중심으로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영양치료 사례를 공유했다.

이날 행사를 준비한 GC녹십자웰빙 IP본부 김재왕 본부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GC녹십자웰빙 제품 중심의 기능의학 치료법을 공유하고 최신 지견을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최근 개원가에서 영양치료가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제품 라인업을 지속해서 강화에 나가겠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