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3 02:00 (토)
차병원·바이오그룹, 2023년 신입·주니어 공채 실시
차병원·바이오그룹, 2023년 신입·주니어 공채 실시
  • 김수진 기자
  • 승인 2023.09.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차병원,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 차 종합연구원 등 ○○명 규모
잠재력이 높은 인재를 영입해 R&D 역량 강화, 신사업 성장동력 확보
차병원·바이오그룹 공채 포스터(사진=차바이오그룹)
차병원·바이오그룹 공채 포스터(사진=차바이오그룹)

[바이오타임즈] 차병원·바이오그룹이 2023년 신입·unior(주니어) 직원 공채를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분당차병원, 의료재단,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 등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와 차 종합연구원, 미래의학연구원 등 7개 기관에서 실시한다. 채용 직군은 연구개발, 사무행정, IT(전산), 건설 등이며 모집인원은 ○○명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 공채에서도 직무 적합성이 높은 인력을 선발하기 위해 유관 경력 1~3년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 전형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는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9월 26일(화)부터 10월 13일(금)까지 차병원·바이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7개국 90개 기관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K-바이오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바이오·헬스케어 그룹으로, 잠재력이 높은 인재를 영입해 R&D 역량을 강화하고, 신사업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차병원·바이오그룹은 담당 직무별 연구 분야에 최적화된 맞춤형 인재 육성을 위한 ‘R&D 연구원 박사과정’, MBA와 바이오·헬스케어 교과를 접목한 경영학석사 학위과정인 ‘차바이오 MBA’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그룹 내 우수 인재를 선발해 미국·호주 등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하는 ‘글로벌 전문가 제도’도 운영 중이다.

또 내부 규정에 따라 직원들에게 의료비 혜택을 주고 있으며, 기업 부문에서는 워라밸을 실현하고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확립을 위해 유연근무제를 운영한다.

1960년 설립된 차병원은 국내 강남, 분당, 일산, 구미, 대구를 비롯해 미국, 호주 등 글로벌 의료기관 네트워크를 두고 있다. 차의과학대학교를 중심으로 난임생식의학, 종합병원, 건진센터, 미래형병원 등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차바이오그룹은 차바이오텍을 필두로 CMG제약, 차백신연구소 등 3개 상장사와 차헬스케어, 차메디텍, 차바이오F&C, 차케어스, 서울CRO,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유일의 산·학·연·병(産·學·硏·病) 에코시스템과 세계 최대 셀 라이브러리, 독자 개발한 면역증강플랫폼 등 글로벌 수준의 R&D 역량으로 세포·유전자치료제와 백신을 비롯한 첨단바이오의약품을 개발하고 있다.

종합연구원과 미래의학연구원 역시 Cell&Gene 분야에서 R&D 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김수진 기자] sjkimcap@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