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50 (월)
프롬바이오, ‘관절엔 크릴오일’ 16일 GS SHOP 첫 론칭 방송 진행
프롬바이오, ‘관절엔 크릴오일’ 16일 GS SHOP 첫 론칭 방송 진행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3.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절엔크릴오일(사진=프롬바이오)
관절엔 크릴오일(사진=프롬바이오)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가 GS SHOP에서 16일 오전 8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엔 크릴오일’ 론칭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관절엔 크릴오일’을 3개월, 6개월, 12개월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12개월 구성은 오직 방송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앱을 통해 구매 시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절엔 크릴오일’은’ 프롬바이오의 두 번째 관절 기능성 원료 ‘크릴오일(FJH-KO)’을 함유하여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크릴오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관절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국내 기술력을 통해 순수 크릴오일을 담은 이 제품은 하루 2캡슐 섭취로 식약처가 권장하는 크릴오일 일일 섭취량 100%를 충족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GS SHOP을 통해 선보이는 ‘관절엔 크릴오일’은 프롬바이오가 무려 7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관절 건기식으로, 기존 제품의 우수한 효과를 경험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이 기대된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좋은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관절엔 크릴오일’, ‘위건강엔 매스틱’ 등의 제품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특히, 보스웰리아 추출물, 크릴오일, 매스틱검, 아프리카망고 종자 추출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