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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앤트-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 협력
블루앤트-CJ웰케어, 건강기능식품 사업 확대 협력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6.29 11:5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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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앤트의 ‘올라케어’ 플랫폼과 CJ웰케어의 건기식 전문성 결합으로 시너지 기대
신규 건강기능식품 사업 모델 개발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상품 공급 협력
블루앤트 김성현 대표(왼쪽)와 CJ웰케어 박성선 대표(오른쪽)가 업무 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블루앤트)
블루앤트 김성현 대표(왼쪽)와 CJ웰케어 박성선 대표(오른쪽)가 업무 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블루앤트)

[바이오타임즈]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올라케어’를 운영하는 블루앤트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와 건강기능식품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신규 건강기능식품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상품 공급에 대해 상호 협력하고, 각 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스스로 건강 관리를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루앤트의 ‘올라케어’ 플랫폼과 CJ웰케어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전문성이 결합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블루앤트는 다양한 생활 습관과 건강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 추천 및 복약 가이드를 제공하고, 고객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블루앤트 김성현 대표는 “우리나라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CJ웰케어와 사업협력을 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만큼 지속해서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올라케어 서비스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개인 생활 습관과 건강 정보에 기반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사용자의 건강 니즈(Needs)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앤트는 의사 커뮤니티 플랫폼 ‘닥플(Docple)’과 보험심사 사전점검 솔루션 ‘알엑스플러스(Rx+)’도 운영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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