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0 02:45 (토)
루트로닉, 美 레이저의학회 논문 초록 14건 채택
루트로닉, 美 레이저의학회 논문 초록 14건 채택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4.1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관, 색소 병변, 문신 제거, 모공 및 여드름 치료 등 피부 미용 및 치료 관련 논문 초록 채택
美 애리조나 피닉스서 열린 42회 미국레이저의학회 연례 컨퍼런스서 적극적 마케팅 활동 전개
루트로닉 지니어스, 울트라, 더마브이, 클라리티II, 헐리우드 스펙트라, 아큐핏 등 부스 전시
(사진=)
미국 레이저의학회 루트로닉 부스(사진=루트로닉)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린 2023 미국 레이저의학회(American Society for Laser Medicine & Surgery, 이하 ASLMS)에서 자사 제품을 사용한 논문 초록이 다수 채택됐다고 19일 밝혔다.

금번 초록이 채택된 논문은 △통합 냉각 기능이 탑재된 새로운 듀얼 파장 조절 가능 펄스 레이저로 얼굴과 신체의 혈관 및 색소 병변 치료 △눈썹 및 아이라인 문신 제거에 대한 레이저의 유용성 △새로운 프락셔널 다중 심도 초점(MDF) 핸드피스를 사용하는 큐스위치 레이저를 이용한 모공 및 여드름 흉터 치료 △주사(Rosacea)의 피부 미생물군 조성 및 안면 홍조에 대한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 요법의 효과: 전향적, 다중 센터, 단일군 임상 시험 등 총 14건이다.

ASLMS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학회로 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기술 분야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전 세계 피부과 의사들을 비롯해 의료기기 개발자, 기초연구 과학자 등이 참석하는 행사로 올해 42번째 연례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ASLMS에 참가해 최신의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술을 공유하고 다양한 고객군과의 미팅도 진행하고 있다”며 “이 같은 대형 학회 참여는 루트로닉이 전개하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의 큰 축”이라고 말했다. 실제 지난해 루트로닉 미국 법인은 적극적인 학회 참여 및 워크숍 개최를 통해 1,09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04.6%의 성장이라는 결과를 도출한 바 있다.

한편 루트로닉은 학회 기간 중 열린 전시회에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 울트라(LaseMD ULTRA), 더마브이(DermaV), 클라리티II(CLARITY II), 헐리우드 스펙트라(HOLLYWOOD SPECTRA), 아큐핏(ACCUFIT) 등 미국 시장에서 주력하고 있는 제품들을 전시하기도 했다.

지난 14일에는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디너 심포지엄을 열어, 울트라, 루트로닉 지니어스, 더마브이에 대해 더욱 자세한 소개를 진행하는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기존 고객 교육 및 신규 고객 유치에 힘쏟았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