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5 (일)
종근당건강 락토핏 새 TV CF 공개, “겉부터 속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종근당건강 락토핏 새 TV CF 공개, “겉부터 속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2.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종근당건강)
리뉴얼된 락토핏(사진=종근당건강)

[바이오타임즈]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이 새 TV CF를 공개하면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 종근당건강은 '겉부터 속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된 락토핏’을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패키지 리뉴얼은 물론, 보장 균 수 2배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 강화를 위한 아연 추가로 성분까지 리뉴얼 했음을 알렸다. 동시에 다양한 소비자들의 찐 후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락토핏의 모습을 보여준다.

광고 속 ▲매일 챙겨 먹는 락토핏이 이번에 업그레이드돼서 더 좋아졌다고 하길래 10개월분 바로 구매했네요. ▲평소에 장이 좋지 않은데 락토핏 먹다 보니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 좋아요. 역시 믿고 먹는 락토핏입니다 ▲친구가 한 번 권유해줘서 한 달 치만 시켜봤는데 이런 게 쾌변이구나 하고 난생 처음 느꼈어요. 등 소비자들이 락토핏을 실제로 섭취해보고 몸소 느낀 체험 후기들을 통해 락토핏 선택의 이유를 말한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2016년 유산균 브랜드인 ‘락토핏’을 런칭하여 락토핏 소비자 패널 및 브랜드위원회 운영, 심층 소비자 리서치 진행 등을 통해 고객과 시장의 이해도를 강화해 왔다. 또한 마케팅 전문가 양성 및 브랜드 집중 조직 개편을 통한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단계별 브랜딩 활동을 통한 중장기 브랜딩 목표를 설정하며 꾸준한 실행을 통해 신생 브랜드인 '락토핏'을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데 성공하며 건강기능식품 업계 내 혁신적인 성과를 창출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보장 균 수 증가와 아연 추가를 통해 품질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락토핏을 통해, 더욱더 사랑받는 국민 유산균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