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30 (일)
美스탠퍼드대 성형외과 전공의, WJ원진성형외과 방문...K-뷰티 미용의료관광 증가세 확인
美스탠퍼드대 성형외과 전공의, WJ원진성형외과 방문...K-뷰티 미용의료관광 증가세 확인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3.27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J원진성형외과)
(사진=WJ원진성형외과)

[바이오타임즈] WJ원진성형외과의원은 지난 3월 미국 스탠퍼드 대학병원 성형외과 전공의들이 WJ원진성형외과를 방문해 학술교류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학술교류는 연례 국제학술대회 2023APS학회 초청 연자였던 미국 스탠퍼드 대학 Dung Nguyen교수와의 인연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다. 스탠퍼드 대학병원 성형외과 전공의 2명은 WJ원진성형외과의 의료 시스템을 살펴보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수술 참관을 마친 미국성형외과 전공의들은 대한민국 성형수술에 대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지난 23년에도 WJ원진성형외과에 방문한 바 있으며, 한국 대표 미용병원의 체계적인 의료시스템과 의술 노하우에 깊은 인상을 받아 재방문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WJ원진성형외과의원 강문석 대표원장은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열풍인 가운데 미용성형을 위한 외국인들의 의료관광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학술교류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연구와 학술 활동, 실시간 라이브 시연 등으로 해외 의료진과 꾸준한 소통을 통해 K-미용성형 의술을 알리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EN 2024-03-27 09:06:53
클리노믹스-국내유일 게놈 빅데이터 센터보유로 질병 진단을 넘어 예측기술보유, AI의료 몸BTI 최대수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