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55 (일)
세움비뇨기과 박성훈 원장, UAA서 발기부전수술 ‘팽창형 임플란트’ 세미라이브 강연
세움비뇨기과 박성훈 원장, UAA서 발기부전수술 ‘팽창형 임플란트’ 세미라이브 강연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3.09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움비뇨기과)
(사진=세움비뇨기과)

[바이오타임즈] 세움비뇨기과 박성훈 원장은 두바이에서 개최된 제20회 아시아비뇨기과학회 Urological Association of Asia(UAA) Congress & 제12회 Emirates International Urological Conference에 초청받아 팽창형 임플란트 라이브 수술과 남성 건강 세션에서의 팽창형 보형물 수술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시아비뇨기과학회에는 약 3,000명 이상의 각국 비뇨기과 의사들과 관련 의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팽창형 임플란트란 보형물을 이용한 발기부전의 수술적 치료를 의미하며 팽창형 보형물 수술, 세 조각 보형물 삽입술 등으로 지칭하기도 한다.

이번 학회에서 팽창형 임플란트 라이브 수술은 아쉽게도 수술 당일 케이스 취소로 인하여 세미 라이브로 변경되어 진행됐으며, 만약을 대비하여 준비했던 팽창형 임플란트 수술 영상들을 가지고 박성훈 원장은 세미 라이브 강연을 진행했다.

박성훈 원장은 “해당 세션에 참석했던 비뇨기과 의사들과 관계자들은 세미 라이브로 변경된 덕분에 팽창형 보형물 수술에 대한 적극적인 질문과 토론을 함께 할 수 있어 오히려 강의가 더욱 효과적이었다는 반응이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발기부전 수술 세미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참석자들과 세션 패널들의 활발한 질문과 토론이 이어졌다. 또한 이후 이어진 남성 건강 세션에서 박성훈 원장은 팽창형 임플란트 수술의 접근법을 주제로 강연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변경민 2024-03-09 15:21:18
안녕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남­성­제­품 필요­하시­면
여­기 방문해­주세­요.

【 v n 7 7 . k 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