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0 (토)
더존한방병원 ‘더씬비만클리닉’ 개설…더씬환 홈페이지 오픈
더존한방병원 ‘더씬비만클리닉’ 개설…더씬환 홈페이지 오픈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3.0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서면더존한방병원 이상훈 대표원장(사진=서면더존한방병원)
부산 서면더존한방병원 이상훈 대표원장(사진=서면더존한방병원)

[바이오타임즈] 비만은 고혈압, 당뇨병, 고지혈증, 퇴행성관절염 등 다양한 질환의 원인 중 하나로 건강을 개선하고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체중감량은 꼭 필요하다. 하지만 올바르지 못한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거나, 장기적인 비만 관리가 어려운 자기조절능력 부족으로 체중감량 실패 및 요요 현상을 경험하는 비만 환자가 많다.

이에 더존한방병원은 개인의 체질에 맞는 비만 치료와 전문한의약품 처방으로 다이어트 부작용과 요요 현상을 예방하는 ‘더씬비만클리닉’을 개설하고, 더씬환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비만클리닉 다이어트한약 정보제공 및 다이어트 상담을 돕고 있다.

부산 서면더존한방병원 이상훈 대표원장은 “더씬비만클리닉은 한의사의 진료 후 비만의 원인에 따라 개인별 특성에 맞게 체중을 감량하고 요요 방지를 위해 체지방 분해 촉진, 체내 노폐물 배출, 신진대사율 증가, 식욕억제 효과, 기초대사량 증가를 돕는 다이어트한약을 처방한다”며 “한방다이어트는 몸에 부담이 덜한, 장기적인 복용에도 안전한 한약으로 적정 체중을 꾸준하게 유지하도록 도와 요요를 막는 데 효과적이다. 감량 속도를 높이기 위해 몸에 부담을 주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한다면 오히려 지속하기 어렵고, 그로 인해 요요 현상이 올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더존한방병원 더씬비만클리닉 다이어트 제품 라인업은 △식욕억제. 체지방 감량, 기초대사량 증가 다이어트환약, 더씬환 △더씬환 업그레이드 다이어트환약, 더씬환 플러스 △더씬환과 함께 복용하면 효과적으로 대장의 독소를 제거하는, 더비움환 △체내에 부족한 효소를 보충해 주는 독소배출 해독주스, 더디스톡 △1:1 개인별, 체질별, 체형별 맞춤 체질개선 프리미엄 다이어트 한약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억제, 요요방지 유지환약 △휴대와 복용이 간편한 다이어트 캡슐, 더씬잇 △체내 흡수가 빠른 타블렛 다이어트약, 더씬정 등이 있으며 더씬환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가능하다.

더씬비만클리닉 비만관리 프로그램은 전기자극을 가하여 지방분해를 촉진시키는 전기지방분해침, 몸의 기혈진액의 순환을 촉진하여 막힌 곳을 열어주는 자하거약침, 기혈순환을 돕고 인체의 독소를 배출해 주는 부항요법, 내장지방을 분해하고 소화불량, 변비에 효과가 좋은 왕뜸요법, 약실을 사용하여 늘어나고 처진 부위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매선요법을 진행한다.

비만관리 프로그램과 함께하면 효과적인 운동치료는 국가공인 면허를 취득한 물리치료사의 1:1 맞춤 PT 프로그램을 통해 골반 틀어짐으로 인한 지방축적 현상을 개선하고 개별적 건강 상태에 따른 운동교육과 홈케어 상담으로 자세 교정 및 체형 교정을 돕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