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35 (토)
락피도, 10중 기능성 여성 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 컴플리트 케어’ 출시
락피도, 10중 기능성 여성 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 컴플리트 케어’ 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2.2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 건강 개별인정형 원료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아연, 셀렌, 비타민 D까지 10중 복합 기능성 제품
(사진=락피도)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 컴플리트 케어(사진=락피도)

[바이오타임즈]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질 건강은 물론 장과 뼈 건강까지 1캡슐로 케어 할 수 있는 10중 기능성 여성 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 컴플리트 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리스펙타(Respecta®)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이 원료는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 다니스코사의 특허 유산균 2종과 락토페린이 배합된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질 분비물 감소, 질 가려움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 질 내 유산균 정착 및 증식, 질염 지표 개선 효과가 증명됐다.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리스펙타 컴플리트 케어는 질 건강, 장 건강 외에도 면역 기능, 항산화,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연, 셀렌, 비타민 D가 더해졌다. 현대 여성이 고민하는 건강을 복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10중 기능성 제품이며 하루 1캡슐로 식약처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을 섭취할 수 있다. 또 실온에서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유산균 전용 특허 용기를 사용해, 투입된 프로바이오틱스 50억 CFU를 소비 기한까지 보장한다.

락피도 관계자는 “여성의 감기라 불릴 만큼 흔하게 발생하는 질염과 스트레스로 인한 장 트러블은 현대 여성의 대표적인 건강 고민일 것”이라며, “락피도의 20년 연구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여성 맞춤 유산균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컴플리트 케어 하루 1캡슐로 건강 고민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락피도 신제품은 락피도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락피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