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45 (목)
㈜로하스메디, 체지방 감소 기능성원료 식물성 성분 ‘포스콜린’ 함유 '위드컷 레드' 출시
㈜로하스메디, 체지방 감소 기능성원료 식물성 성분 ‘포스콜린’ 함유 '위드컷 레드' 출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2.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하스메디)
'위드컷 레드'(사진=로하스메디)

[바이오타임즈] (주)로하스메디(대표이사 김주영)는 최근 건강식품 신규 브랜드 '트리맥스(TREEMAX)'를 론칭하며 체지방 관리에 특화된 신제품 '위드컷 레드'를 시장에 선보였다.

이 제품은 특히 식물성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에서 추출한 포스콜린을 주원료로 사용해  체중 관리에 새로운 방향을 제안한다.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고대 인도의 전통 약초로, 주요 활성 성분인 포스콜린이 혈압과 안압을 낮추는 효과를 비롯해 염증 완화, 기관지 확장 및 갑상선 호르몬 분비 촉진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 특히 지방세포의 분해를 촉진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입증되었다. 위드컷 레드는 이러한 포스콜린의 효능을 기반으로 하여, 체지방 감소에 특히 효과적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를 받은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하루 섭취량 기준 500mg 함유하고 있으며, DSM사의 비타민 B1, B2, B6를 포함하여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켜 준다. 이와 함께 코엔자임큐텐, 히비스커스, 콜라겐 등 7종 부원료를 포함했고, 제품의 안정성과 간편한 섭취를 위해 위생적인 PTP로 포장되어 있다.

㈜로하스메디는 2월 한 달간 닥터랜드 알림받기 고객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이다.

㈜로하스메디 관계자는 "위드컷 레드 출시를 통해 체지방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려 하며, “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리맥스(TREEMAX) 브랜드는 생명의 무한함을 상징하며, 국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하는 제품 철학을 담고 있다. 이와 같은 철학을 바탕으로 ㈜로하스메디는 올해 자사 브랜드 트리맥스(TREEMAX)로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할 계획임을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