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10 (토)
스키니랩, 신제품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선봬
스키니랩, 신제품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선봬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키니랩)
(사진=스키니랩)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대표 조원희)의 다이어트 브랜드 ‘스키니랩’이 신제품’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식약처를 통해 체중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신소재 ‘다이글로메라’를 주요 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핵심 성분인 다이글로메라 이외에도 비타민 B군, 비오틴, 아연 등 다이어트 중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까지 함께 포함돼 있다.

‘다이글로메라’는 13년 4개월의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식약처에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을 받은 다이어트 신소재다. 아프리카의 보물이라고도 불리는 다이크로스타키스 글로메라 열매를 8단계의 정교한 과정을 통해 8,000% 농축해 만든 원료로, 체지방 감소 핵심 지표 성분인 미리세틴과 루테올린이 들어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인체 시험 결과 섭취 4주 이후부터 허리둘레, 체지방률 감소 등 유의미한 효과를 나타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는 2024년 스키니랩이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인 만큼 제품 퀄리티에 많은 신경을 썼다”며 “체지방 감소 기능성뿐 아니라 항산화, 면역 기능 등 10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키니랩은 2015년부터 매년 다양한 다이어트 신소재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대세 배우 박규영을 자사 모델로 발탁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다이어트 고민? 다 이걸로 핏!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또한 스키니랩 다이글로핏 다이어트 출시를 기념해 스키니랩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들에게 다이어트 챌린지 캘린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