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30 (토)
인바디, ‘방문판매 정경미’ 11일 오전 11시 새해 ‘인바디 체중계’ 방송∙∙∙“다양한 혜택 제공”
인바디, ‘방문판매 정경미’ 11일 오전 11시 새해 ‘인바디 체중계’ 방송∙∙∙“다양한 혜택 제공”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1.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바디
사진=인바디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각자대표 차기철∙이라미)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와 함께 1월 11일 오전 11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으로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정경미의 유머러스한 입담과 함께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상품 구매 혜택을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방문판매 정경미> 방송에서는 새해를 맞아 인바디의 베스트 제품인 스마트 체중계 ‘인바디다이얼 H20’과 ‘인바디다이얼 H30’을 최대 32% 할인가로 선보인다. 라이브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2023년 신제품 ‘인바디다이얼 H30’은 병원, 헬스장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인바디의 기술력을 온전히 담은 가정용 체성분분석기다. 트리플 주파수를 사용해 세포 내부와 외부 수분까지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으며 특허 받은 엄지 전극 기반 설계는 사용자가 손잡이를 잡는 위치에 관계없이 항상 일정한 체성분 결과를 제공한다. 

또 체중과 임피던스로 사용자를 인식하는 체성분 인식 시스템(InBody ID) 기술이 적용돼 다수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사용해도 사용할 때마다 번거롭게 한 명씩 설정할 필요 없이 사용자를 인식하고 인바디 검사 결과를 앱으로 자동 전송한다. 

이에 새해 특별 라이브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8만 5,000원 상당의 올인원 이너뷰티 뷰비타 글루겐 C 1박스를 증정하고 라이브 구매 선착순 30명에게는 7만 원 상당의 필수 아미노산 9종 + 아르기닌이 함유된 뷰비타 쉐이핑번 1박스를 제공한다. 

라이브 중 전화 연결된 2명에게는 실내 자전거를 증정한다.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라이브에 참여해 열심히 소통만해도 ‘라이브 소통왕’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인바디 관계자는 “<방문판매 정경미> 함께하는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유쾌하면서도 즐겁고, 신뢰도가 높은 방송으로 진행 전부터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며 “라이브 방송 최대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새해 다이어트 계획은 인바디와 함께 세워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