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20 (일)
바이오뉴트리젠 복성해 대표, ISNFF 2023 국제건강기능식품학술대회 참석
바이오뉴트리젠 복성해 대표, ISNFF 2023 국제건강기능식품학술대회 참석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바이오뉴트리젠 복성해대표와 ISNFF 페레듄 샤하디 의장(사진=바이오뉴트리젠)
(왼쪽부터)바이오뉴트리젠 복성해대표와 ISNFF 페레듄 샤하디 의장(사진=바이오뉴트리젠)

[바이오타임즈] 바이오뉴트리젠의 복성해 대표가 지난 12월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하와이 호놀룰루의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에서 개최된 ‘ISNFF 2023’(The international society for nutraceuticals and functional foods) 국제학술대회에 참석해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연구 주제는 ‘JBB20이 실리마린이나 밀크씨슬과의 간 건강 증진 비교 실험에서 탁월한 효능을 보여주는 연구’다. 이 결과는 학술대회 기간내 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정기간행물에도 소개됐다. 

ISNFF 학회는 매년 연구자, 기업 대표, 기관 등을 대상으로 기능 식품, 건강보조식품 및 천연물 유래 제품 개발에 대한 우수한 업적과 공헌에 이바지한 기업 또는 인물을 초청해 컨퍼런스와 전시회를 개최한다. 

바이오뉴트리젠 복성해 대표는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천연 원료 연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지방대사, 간 건강, 노화 억제, 혈중지질대사 개선 등에 필요한 기술 및 제품 개발에 매진한 결과”라고 밝혔다. 이어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간 건강 소재, 천연 다이어트 미용 소재, 에너지 음료 등을 개발하는 한 편, 적극적으로 국내외 시장을 개척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