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50 (월)
'설 선물 준비하세요'…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밀크씨슬 사전예약 판매
'설 선물 준비하세요'…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밀크씨슬 사전예약 판매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1.0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NM자연의품격)
'건강한 간 밀크씨슬' 선물 세트(사진=GNM자연의품격)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24년 설맞이 '건강한 간 밀크씨슬'의 선물 세트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51만 개의 누적후기 수를 기록한 GNM자연의품격의 스테디셀러다. 밀크씨슬추출물의 유효성분인 실리마린이 1정당 130mg, 비타민B군 5종이 배합되어 간 건강과 하루 활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선물하기에서 판매되는 설 선물 세트는 6개월분 구성으로, 온 가족 데일리 케어 선물로 적합하다. 해당 상품은 설 사전 예약 기획전 내 포함되어 카카오페이 3만 원 이상 결제 시, 인당 횟수 제한 없이 최대 1만 원에 한하여 10% 즉시 할인된다.

1월 8일에서 21일까지 사전 예약 상품을 주문하면, 29일 받는 사람에게 카카오톡 선물 메시지가 일괄 발송된다. 배송지 입력이 완료되는 순서대로 출고가 시작되어 배송 누락될 걱정 없이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건강한 간 밀크씨슬은 특히 잦은 모임으로 간이 지치기 쉬운 연말연시에 판매가 증가하는 제품”이라면서 “설에 임박해 선물을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가격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주)지엔엠라이프 대표이사는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