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4 14:10 (금)
락토핏 골드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헬스케어 부문 수상
락토핏 골드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헬스케어 부문 수상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2.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락토핏 골드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기능식품 부문 2위 수상
12월 13일부터 5일간 진행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에 참가
락토핏골드(사진=종근당건강)
락토핏골드(사진=종근당건강)

[바이오타임즈]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 골드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종근당 건강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다. 더불어 종근당 건강은 13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지털프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페스타’에 참여한다.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는 한 해의 베스트 아이템을 뽑는 행사로, 2015년에 시작해 올해 9주년을 맞이한, 어워즈와 체험형 페스타를 결합한 행사이다. 올해는 미래적인 가상의 행성, 긍정의 에너지 가득한 신비로운 콘셉트의 뷰토피아를 주제로 진행된다. 아트홀 2관은 올리브영 존, 럭스에디트존으로 구성되며 컨퍼런스홀은 VIP 라운지로 꾸며졌다. 아트홀 1관은 스킨케어존, 메이크업존, 헬스케어존, 퍼스널케어존으로 나뉘어 많은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은 헬스케어 존에 락토핏과 아임비타 두 제품을 중점으로 체험존을 구성했다. ‘갓생오락실’ 콘셉트 부스로 꾸며진 해당 부스는 아임비타와 락토핏의 노란색을 메인으로 디자인했다. 방문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형태로 구성해 게임과 함께 자연스럽게 락토핏 골드와 아임비타를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에 따르면 “락토핏 골드는 장건강부터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챙길 수 있는 락토핏의 대표제품으로 온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제품이라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에 참여한 ‘올리브영 어워즈 & 페스타’를 통해 많은 소비자가 락토핏과 아임비타 제품을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5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락토핏 골드 60포에 더불어 10포를 추가 증정하는 더블기획세트를 올리브영에서 행사 기간 동안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