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20 (토)
제55회차 닥터스퀘어 개원세미나 12월 3일 개최
제55회차 닥터스퀘어 개원세미나 12월 3일 개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1.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스퀘어)
닥터스퀘어 개원세미나 모습(사진=닥터스퀘어)

[바이오타임즈] 병원컨설팅그룹 닥터스퀘어가 오는 12월 3일 ‘제55회차 닥터스퀘어 개원세미나’를 서울 서초구 닥터스퀘어 세미나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개원을 준비 중인 예비 원장과 병원 개원 후 자문이 필요한 원장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고, 병의원 운영과 개원에 관한 각 분야 전문가가 참석해 강의 진행 및 현장 상담 등을 실시한다.

이번 닥터스퀘어 세미나에서는 병원 개원과 관해 다양한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한다. 세무부터 노무, 입지, 인테리어, 의료법, 실손 보험, 현지조사, 마케팅 등 개원에 꼭 필요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하며 이 외에도 직원 채용, 닥터론, 의료장비, 전자차트, 원내/원외 약품분야 등의 파트너사 담당자들도 함께하기 때문에 현장 상담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닥터스퀘어 관계자는 “닥터스퀘어에서 진행하는 개원세미나의 목적은 개원을 앞둔 예비 원장과 개원에 관심이 있는 의료진들이 병원 개원에 있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며 “병원개원과 운영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 원장님들이 실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개원 관련 정보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원장님들이 개원과 관련해 궁금했던 부분들을 최대한 해소시킬 수 있도록 하며, 세미나 중간 질의응답 시간이 있으니 이를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추운 날씨에도 참석한 분들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할 것이고, 세미나 일정이 마무리되면 참가한 분들 중 랜덤으로 개원에 필요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제55회차 닥터스퀘어 세미나는 ‘닥터스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원세미나, 세미나 사전접수 메뉴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사전접수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 측은 “장소가 협소해 사전접수 중 마감될 수 있으니 되도록 빠른 시일 내 접수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