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5 (일)
GNM자연의품격, ‘장용성 이뮨 종합비타민 미네랄’ CJ온스타일서 선런칭
GNM자연의품격, ‘장용성 이뮨 종합비타민 미네랄’ CJ온스타일서 선런칭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NM자연의품격)
(사진=GNM자연의품격)

[바이오타임즈]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단 7일간 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 ‘장용성 이뮨 종합비타민 미네랄’ 단독 선런칭을 진행한다.

신제품 '장용성 이뮨 종합비타민 미네랄'은 장용성 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19가지 영양 성분이 위산에 의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으며, 공복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미국·유럽산 프리미엄 비타민·미네랄만을 엄선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1박스당 60정(2개월분)으로 넉넉하게 담았다.

회사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신제품은 CJ온스타일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수량당 ‘종합비타민 미네랄 구미 젤리’ 사과 맛 1팩, 오렌지 맛 1팩, 총 2팩을 증정한다.

구매왕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3명을 선정해 ▲1등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14개입 1박스 ▲2등 관절 연골엔 콘드로이친 뮤코다당·단백 1박스 ▲3등 프리미엄 리포솜 비타민C 1박스를 제공한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공복에도 속 편한 종합비타민을 찾으셨던 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2023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된 것에 이어 GNM자연의품격 대표이사는 최근 열린 ‘제34회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유통·서비스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