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20 (일)
종근당건강, ‘락토핏 당케어’ 신제품 론칭∙∙∙혈당건강까지 고려한 제품
종근당건강, ‘락토핏 당케어’ 신제품 론칭∙∙∙혈당건강까지 고려한 제품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0.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토핏 핵심균주 PBS 3종 배합
無당으로 당 함량 걱정 없는 유산균 제품 개발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코로솔산 함유
(사진=)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당케어’(사진=종근당건강)

[바이오타임즈]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은 높은 혈당으로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락토핏 당케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락토핏 당케어는 GS홈쇼핑을 통해 10월 24일(화) 오전 10시 25분에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락토핏 당케어’는 혈당 케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은 주원료인 PBS 유산균 외에도 식물성 바나바잎 추출물과 아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PBS(ProBiotics Synbalance)유산균은 종근당건강과 Synbalace가 공동 연구한 균주다. 요즘 주목받는 PBS 유산균 3종 배합을 락토핏당케어로 경험할 수 있다. 또 락토핏 당케어의 원료인 바나바잎은 열대와 아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부처꽃과에 속하는 낙엽성 열대성 식물이다. 

회사 브랜드 관계자는 “바나바 잎에서 추출할 수 있는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며 해당 기능성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내용”이라며 “코로솔산은 세포에 포도당 운반을 촉진하는 역할을 하며 혈당 관리를 돕는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락토핏 당케어는 식약처 기준 코로솔산 일일섭취량 최대함량인 1.3mg이 함유돼 있다. 코로솔산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 함유되어 1일 1포로 혈당 건강과 장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까지 관리할 수 있는 트리플 케어 제품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혈당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간편한 섭취로 편의성을 더했다”며 “밥, 빵, 면 등 탄수화물과 정제당을 자주 섭취하거나 높은 혈당으로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장 건강과 혈당을 동시에 케어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당케어’(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생유산균 락토핏 당케어’(사진=종근당건강)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