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45 (월)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콤플렉스 기미 앰플 GS 홈쇼핑 방송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콤플렉스 기미 앰플 GS 홈쇼핑 방송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7.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스티나(사진=프롬바이오코스메틱)
매스티나(사진=프롬바이오코스메틱)

[바이오타임즈] 원료주의 화장품 브랜드 ‘매스티나’가 여름철 기미 관리를 위한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에 대해 9일 GS SHOP(GS홈쇼핑) 특별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매스티나는 자연에서 얻은 성분에 기반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안티에이징 뷰티솔루션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은 항산화 매스틱이 함유된 미백, 기미 관리 앰플이다. 매스티나 독자 성분 화이트 매스틱 콤플렉스 조성물을 630,000ppm 함유한 이 제품은 단 1회 사용, 6시간 수면 후 기미 개선 효과를 보이며 열흘 동안 항산화 활성이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9일 오전 6시 45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을 최대 용량으로 선보인다. 스포이드 타입 10병과 마사저 타입 2병으로 구성된 더블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앰플 체험분 4매를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사저 타입의 앰플 본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에는 기미와 주근깨가 생기기 쉽다. 기미는 피부를 전체적으로 칙칙하게 만들고, 한 번 생기기 시작하면 자연적으로 치유되기 어려워 초기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에 기미 관리부터 미백, 주름 개선까지 빠짐없이 피부 토털 케어가 가능한 매스틱 6 아워스 앰플은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에 매스티나 앰플을 더해 올여름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