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50 (월)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 ‘2023년 미스터 경북 보디빌딩대회’ 공식 협찬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 ‘2023년 미스터 경북 보디빌딩대회’ 공식 협찬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7.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헬스밸런스)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이 2023년 미스터 경북 선발 대회에 공식 협찬했다(사진=헬스밸런스)

[바이오타임즈] 북미 대표 프로틴 브랜드 머슬텍이 2023년 미스터 경북 선발 대회에 공식 협찬을 진행했다.

이 대회는 경상북도 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체육회와 대한보디빌딩협회가 후원하는 공식 대회이다.

머슬텍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가 지난해 7월, 캐나다 Iovate社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 정식으로 런칭한 프로틴 브랜드이다. 전 세계 140여 개국에 수출되며 28년 동안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 공식 출시된 제품으로는 8아워 프로틴과 나이트로텍웨이 골드, 클리어웨이 프로틴이 있다. 머슬텍 8아워 프로틴은 5종 단백질을 적절히 배합해 흡수율을 높인 제품으로, 특히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머슬텍 나이트로텍웨이 골드, 클리어웨이 프로틴의 경우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NSF 테스트를 통해 스테로이드 불검출 결과를 받았다.

한편 이번 미스터 경북 선발대회에는 약 500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했으며, 클래식 보디빌딩을 비롯해 남자 피지크, 시범 종목인 그랑프리 올림피아 등 총 22개 체급으로 나뉘어 경기를 치렀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