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5 (토)
루트로닉, 공식 채용 사이트 ‘루트로닉 커리어스’ 오픈
루트로닉, 공식 채용 사이트 ‘루트로닉 커리어스’ 오픈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6.19 11: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세 확장에 따른 우수 인재 확보 위해 공식 채용 사이트 오픈
우수 인재 확보 목적, 현재 신입과 경력직 채용 중
루트로닉 공식 채용 사이트 ‘루트로닉 커리어스’ 오픈(사진=루트로닉)
루트로닉 공식 채용 사이트 ‘루트로닉 커리어스’ 오픈(사진=루트로닉)

[바이오타임즈]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은 인재 영입을 위한 공식 채용 사이트 ‘루트로닉 커리어스(LUTRONIC Careers)’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사세 확장으로 인해 채용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루트로닉 커리어스는 ▲루트로닉 직원들의 경험과 일하는 방식을 소개하는 메인 페이지, ▲회사의 성장과 전망을 보여주는 팀즈(Teams), ▲임직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피플(People), ▲다양한 복리후생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베네핏(Benefits), ▲상세 채용 절차 및 공고, 채용 관련 질의응답을 확인할 수 있는 조인 어스(Join us), ▲현재 진행 중인 채용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어플라이(Apply) 섹션으로 구성됐다.

어플라이 섹션에서는 열려있는 모집 부분에 대해 바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며, 인재풀 등록이 가능해 원하는 채용 포지션이 열려있지 않을 때도 상시 등록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채용 사이트 구축에 가장 중심을 둔 부분은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한 이해를 사전에 충분히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투명하면서 보다 실질적인 정보를 담는 것이었다”며 “루트로닉이 어떤 방식으로 소통하고 발전하며 성취해 나가는지에 대해 간접적으로 경험함으로써, 지원자들이 보다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루트로닉은 현재 다양한 직군에서 신입과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utamin 2023-06-19 16:57:43
일론머스크, 킴카다시안 복용히트!!! 세마글루타이드(GPL-1) 월1회주사 당뇨, 비만치료제 조단위 기술이전 제품테스트완료!!!본계약임박!!! - 펩트론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079126632489312&mediaCodeNo=257&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