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15 (월)
리만코리아 공식몰, ‘인셀덤’ 고급 트래블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리만코리아 공식몰, ‘인셀덤’ 고급 트래블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3.04.1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만코리아 인셀덤(사진=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 인셀덤 트래블 키트(사진=리만코리아)

[바이오타임즈]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공식몰 구매 이벤트로 ‘인셀덤’ 고급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셀덤 트래블키트는 리만코리아 공식몰에서 인셀덤 전 제품 패키지를 구매하거나, 정기 구매 15만 원 이상 3회차 유지 또는 정기 구매 30만 원 이상 신청 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정품인증 서비스 이용 후 R 도장을 8개 획득한 고객들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트래블키트는 리만코리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제작됐다. 봄의 새싹을 연상시키는 카키그린 계열의 소프트한 재질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높인 파우치에 인셀덤 주요 제품 미니어처 8종으로 구성됐다.

인셀덤 관계자는 “이번 인셀덤 트래블키트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파우치 디자인에 인셀덤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미니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며, “리만코리아 공식몰 오픈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인 만큼, 많은 분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인셀덤 트래블키트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 등급에 따라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을 비롯한 리만코리아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때, 최대 35%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특별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