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00:40 (수)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 진행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 진행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4.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가 원(ONE)하는 이중 제형 유산균&멀티비타민 콘셉트
원(ONE)통으로 해결하는 장 건강&에너지 활력 제품
(사진=)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사진=에프앤디넷)

[바이오타임즈]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프리미엄 이중 제형 종합비타민∙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20년 역사의 유산균 명가 ‘락피도’가 만든 제품답게 글로벌 NO.1 유산균을 포함해 18가지 프리미엄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통에 담고 있다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풀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캠페인 슬로건인 ‘프로는 원(ONE)한다’와 펫네임인 ‘원(ONE)통 유산균’을 통해 유산균과 비타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과 유산균 라인을 20주년 기념 프로모션가로 판매한다. 원쁠딜, 선물대첩, 판매왕 네고 이벤트, 구매자 7일 챌린지 등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 얼티밋’은 글로벌 NO.1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세계 최다 연구 및 특허 균주인 LGGⓇ, BB-12Ⓡ를 포함 엄선된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과학적으로 배합됐으며 함께 함유된 비타민∙미네랄 역시 120년 전통의 DSM의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강화했다. 

락피도 관계자는 “락피도는 유산균이 낯설던 2004년에 등장해 유산균의 대중화를 이끈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대세인 이중 제형에 락피도의 강점인 유산균을 접목함으로써 다시 한번 건강기능식품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캠페인 영상 송출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응원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