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20 (화)
피부미용 시술 후처치 전문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OxygenCeuticals), 2024년도 상반기 올튠 정식 출시
피부미용 시술 후처치 전문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OxygenCeuticals), 2024년도 상반기 올튠 정식 출시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4.04.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HiFULDM Facial, ‘올튠’(사진=코이즈)

[바이오타임즈] ㈜코이즈가 운영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OxygenCeuticals)가 2024년도 상반기 페이셜&바디 토털 케어 솔루션 HiFULDM Facial(하이풀디엠페이셜), ‘올튠’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OXY-FU ▲OXY-FX ▲OXY-RF ▲OxyFacial의 다기능을 가진 장비로 옥시젠 테라피, HiFU, LDM, 고주파의 효과를 다 누릴 수 있는 4-in-1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OxyFacial’(옥시페이셜)는 피부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를 안전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순수 산소로 시술 후 처치 토털을 관리해주어 피부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게 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개선해 주는 시술 후처치 전문 프로그램이다.

‘Oxy-FU’는 옥시젠 하이푸 관리로 비수술 리프팅 장비로 피부 가장 깊은 층까지 관리해주며, 고강도 집속형 초음파를 적용한 안면 리프팅, 탄력, 윤곽라인 관리도 가능하다.

‘OXY-FX’는 옥시젠 물방울 리프팅 관리로, 4중 복합주파수(1, 3, 10, 19MHz) 파장의 초음파를 적용하여 복합적인 피부 문제관리, 피부 회복 시스템 최적화를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피부관리다.

‘OXY-RF’는 Face& Body 옥시젠 고주파 관리다. 부드러운 파장과 안정적인 출력, 일정한 주파수로 안정감과 효율성을 높여주며, 얇은 피부 및 바디에 사용이 가능하고, 노폐물 배출로 산소 및 영양을 공급하여 림프 순환에 도움을 준다.
 

(사진=)
(사진=코이즈)

한편, (주)코이즈는 순수산소, 음이온, 오존의 생화학적 기능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순수 산소 화장품 옥시젠슈티컬스와 포스트 케어 전용 산소 미용기기를 자체 개발,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국 피부미용 전문병원 800여 곳 이상에 입점하여 21년간 축적한 제조·영업·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35여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옥시젠슈티컬스(OxygenCeuticals)'는 피부 미용 시술 후 처치를 위한 순수산소의 생화학적인 기능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