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30 (화)
디에센셜 데이팩, ‘데이팩 공복 효소’ 출시…”탄수화물 걱정 그만”
디에센셜 데이팩, ‘데이팩 공복 효소’ 출시…”탄수화물 걱정 그만”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4.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데이팩 공복효소 속편한 곡물발효 콤부효소(사진=디에센셜 데이팩)

[바이오타임즈]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디에센셜 데이팩이 현대인의 일상에 가볍고 편안한 소화를 돕기 위해 개발한 ‘데이팩 공복효소 속편한 곡물발효 콤부효소’(이하 데이팩 공복효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데이팩 공복효소’는 엄선된 국내산 12종 통곡물 발효 효소를 기반으로, 발효 콤부차와 동결건조한 슈퍼푸드 과채 28종을 배합한 프리미엄 복합 발효효소이다. 특히 원물 자체의 자연 발효된 효소를 3종의 특허를 받은 저분자화 발효 공법을 활용해 혈당지수 저감화와 음식물의 소화 및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데이팩은 1일 섭취량 기준 높은 역가수치의 효소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역가수치란 효소의 활성도를 보여주는 수치로, 데이팩 공복효소는 1일 섭취량 기준(6g) 탄수화물 분해 효소 알파아밀라아제 60만unit, 단백질 분해 효소 프로테아제는 3,000unit이다.

여기에 데이팩 공복효소는 장 내 환경까지 고려했다. 섬유질이 풍부한 난소화성 말토텍스트린, 치커리뿌리 추출물, 차전자피 분말, 대두단백 등 식물 유래 식이섬유 34%와 11종 혼합 유산균까지 균형 있게 배합했다.

디에센셜 데이팩 관계자는 “데이팩 공복효소는 볶은 현미와 검은콩을 더해 곡물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 맛까지 신경 쓴 제품”이라며, “탄수화물 위주의 식습관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꼈던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이팩 공복효소’는 디에센셜 데이팩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