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2:45 (화)
GC, 임직원과 함께하는 ‘플로깅’ 행사 진행
GC, 임직원과 함께하는 ‘플로깅’ 행사 진행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1.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un for us Run for earth’ 슬로건 아래 환경보호, 건강증진, 기부활동 캠페인
GC의 사회공헌 캠페인 ‘플로깅(Plogging)’ (사진=GC)
GC가 사회공헌 캠페인 ‘플로깅(Plogging)’을 진행했다.(사진=GC)

 

[바이오타임즈] GC(녹십자홀딩스)가 전 가족사와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 ‘플로깅(Plogging)’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Run for us Run for earth’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환경 보호, 건강 증진, 기부 활동을 동시에 실천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이다.

플로깅이란 스웨던어 이삭을 줍다라는 ‘plocka upp’에 영어 ‘jogging’의 합성어로 조깅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환경보호운동이다.

특히, 참여 임직원에게 플로깅 키트를 제공하여 자율적으로 플로깅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Run for us Run for earth’라는 슬로건이 보이는 인증 사진을 통해 봉사활동 참여를 확인했다.

회사는 활동을 실천하고 인증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부금을 조성해 환경오염에 취약한 거주에 있는 장애인에게 후원했다고 설명했다.

GC는 “리액션 캠페인을 시작으로 벽화봉사, 헌혈, 플로깅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GC 및 가족사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 하에 성황리에 종료되었으며 차후에도 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C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이 기부한 금액만큼 회사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제도인 매칭그랜트, 연말 급여 1% 기부, 급여 끝전 기부 등 임직원 대상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