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2:10 (화)
이삼오구 ‘하우스윗’, ‘눈이초롱 차즈기 스틱젤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이삼오구 ‘하우스윗’, ‘눈이초롱 차즈기 스틱젤리’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11.01 10: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윗 눈이초롱 차즈기 스틱젤리(사진=)
하우스윗 눈이초롱 차즈기 스틱젤리(사진=이삼오구)

[바이오타임즈] ㈜이삼오구 유아 제품 전문 브랜드 ‘하우스윗(housweet)’에서 아이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눈이초롱 차즈기 스틱젤리’ 출시를 기념해 최대 3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론칭한 ‘눈이초롱 차즈기 스틱젤리’는 아이 눈 건강 핵심 성분인 차즈기 추출물 500mg을 한 포에 담은 제품이다. 차즈기 추출물은 차즈기 생잎에서 단 2%만 얻을 수 있는 고농축 프리미엄 원료로,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올린배당체(L7DG™)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면역기능, 세포분열, 에너지 생성, 항산화 등 총 5중 복합 기능성 식품으로, 성장기 아이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가득 채웠다.

하우스윗 관계자는 “눈이 초롱 차즈기 스틱젤리는 미디어에 자주 노출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시력이 형성되는 시기 아이들의 눈 건강을 걱정하는 부모 소비자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하우스윗 홈페이지에서는 눈이 초롱 차즈기 스틱젤리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38% 할인 행사와 더불어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망여우보세요 2023-11-07 20:30:19
쓰레기 허위광고제품 파는 기업 제품 쓰지마세요 사기꾼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