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35 (월)
신생명공학연구소,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 출시∙∙∙’애플페논’ 주원료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신생명공학연구소,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 출시∙∙∙’애플페논’ 주원료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8.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포당 372mg 에플페논 함유∙∙∙국내산 꾸찌봉 원료 배합
“깨진 호르몬 균형 잡아∙∙∙4060 갱년기 비만 고민 여성에게 추천”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사진=신생명공학연구소)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사진=신생명공학연구소)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신생명공학연구소(기획 섬섬바이오, 제조 엔피케이)가 다이어트 보조제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전했다. 

신현재 박사는 효소를 활용한 건강관리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효소 활용법을 전하며 효소 전문가로 불린다. 그는 신생명공학연구소 연구진을 이끌며 그동안의 연구를 바탕으로 신현재박사만의 다이어트 원리를 적용해 바로컷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신현재박사의 바로컷다이어트’의 주원료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이다. 1포당 372mg의 애플페논이 함유되어 있으며, 국내 최초로 뽕나무과의 국내산 꾸찌뽕 원료를 함께 배합했다. 

애플페논은 풋사과 원물을 약 250배 농축한 고농도 원료로, 피로저감과 체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가진 물질로서 단백질로 이루어진 효소가 변성되는 것을 막는 효과가 있다. 효소의 항산화작용과 같이 작용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줘 독소 배출을 돕고 비만 호르몬을 조절해 지방 연소를 촉진시킬 수 있다. 

뽕나무과의 국내산 꾸찌뽕 원료는 영양의 재균형과 세포발전소인 미토콘트리아를 활성화시켜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준다. 

형태는 젤리 성상으로 1포씩 포장되어 물없이 씹어서 섭취가 가능하여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1일 1회, 1포씩 씹어서 섭취하면 된다. 

성분 배합 연구책임자 신현재 교수는 “현대인의 경우 불규칙한 식사, 수면부족, 영양 불균형, 과도한 스트레스로 코디졸이 과하게 분비되는데, 이로 인해 호르몬의 균형이 깨지며 운동과 식이조절에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아건강상태(일정한 병리적 상태에 처한 것)가 되기 쉽다”며 “바로컷다이어트는 생리활성화물질을 함유해 깨진 호르몬의 균형을 잡아 특히 4060 갱년기 비만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