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07:00 (금)
닥터포이㈜, 배변 기능 개선 특허 취득… 제품 라인업 확장 등 시장 경쟁력 강화 나서
닥터포이㈜, 배변 기능 개선 특허 취득… 제품 라인업 확장 등 시장 경쟁력 강화 나서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9.1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타임즈] 건강기능식품 기업 ‘닥터포이(주)’가 배변 개선에 대한 특허 취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닥터포이(주)의 새로운 특허는 특정 천연 성분의 사용을 포함하는 변비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새로운 조성물과 방법에 관한 것으로, 이번 특허 취득을 통해 닥터포이(주)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추진하고, 기존 제품 라인업을 확장,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해당 성분들은 규칙적인 배변을 촉진하고 변비 증상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는지 신중하게 선별하고 테스트해 검증을 완료했다.

관계자는 “구성 물질이 천연 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안전하게 적용될 수 있다는 점, 인위적인 방법을 통한 일시적인 해결책이 아닌 근본적인 장 연동 작용을 통한 장 건강 개선을 확인한 것은 물론, 많은 사용자들의 변비 증상이 부작용 없이 현저하게 개선되는 등 임상실험에서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 제품 대비 높은 안전성과 효과를 가지는 만큼, 이를 통해 국내 건강 기능식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세계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