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35 (금)
㈜제이인츠바이오, 새로운 경구투여 4세대 EGFR TKI ‘JIN-A02’ 비엔나서 제1차 글로벌 자문위원회 성료
㈜제이인츠바이오, 새로운 경구투여 4세대 EGFR TKI ‘JIN-A02’ 비엔나서 제1차 글로벌 자문위원회 성료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2.08.1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인츠바이오)
제이인츠바이오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22 IASLC 세계폐암학회 기간 중, 8월 7일 새로운 경구용 4세대 EGFR TKI 'JIN-A02'에 대한 제1차 국제자문위원회(ABM)을 개최했다(사진=제이인츠바이오)

[바이오타임즈] (주)제이인츠바이오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열린 2022 IASLC 세계폐암학회(IASLC World Conference on Lung Cancer) 기간 중, 8월 7일 새로운 경구용 4세대 EGFR TKI 'JIN-A02'에 대한 제1차 국제자문위원회(ABM)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는 6월 ASCO에서 열린 두차례 성공적인 Focus Group Meeting에 이어 이뤄진 것이다.

회사는 임상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과 지원을 제공받기 위해 글로벌 국제자문위원회를 구성했다. 첫 번째 국제자문위원회에는 미국, 태국, 호주, 싱가포르 그리고 한국에서 온 국제 폐암 전문가들이 참석했으며, 중국과 일본의 전문가들은 해당 기관의 여행 제한 조치로 인해 이번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번 미팅에서 (주)제이인츠바이오는 올해 말 첫 환자 모집 예정인 글로벌 임상 1/2상 강화에 초점을 맞춰 'JIN-A02' 개발 전략에 대해 전문가들과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자문위원회에 참석한 전문가들은 'JIN-A02'가 in-vitro, in-vivo 모두에서 강력한 억제 효과를 나타냈으며, 승인된 치료법이 없는 현재 unmet needs의 C797S 이중 및 삼중 돌연변이에 대해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또한 3세대 EGFR-TKI 사용 후 non-C797S 돌연변이가 있는 환자와 뇌에 안정적인 전이성 질환이 있는 환자를 임상 프로그램에 추가했다.

이번 자문위원회 구성 및 2차례에 걸친 글로벌 미팅을 진행한 회사 측은 “세계 최고의 암 전문가들과의 높은 수준의 활발한 교류가 제이인츠바이오의 세계적인 신약 개발 성공에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