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10 (일)
카나리아바이오, 난소암 치료제 오레고보맙 중동 판권 계약 체결
카나리아바이오, 난소암 치료제 오레고보맙 중동 판권 계약 체결
  • 정민구 기자
  • 승인 2023.10.1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kma(히크마) MENA FZE와 독점적 판매권 및 라이선스 계약 체결
히크마, MENA 지역 내 확고한 시장 지배력과 광범위한 세일즈 네트워크를 갖춘 제약사

[바이오타임즈] 카나리아바이오(대표 나한익)는 난소암 면역항암제 오레고보맙의 중동과 북아프리카(Middle East and North Africa, MENA) 지역 내 상업화를 위해 Hikma(히크마) MENA FZE와 독점적 판매권 및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의 설명에 따르면 히크마는 MENA 지역 내 확고한 시장 지배력과 광범위한 세일즈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대표 제약사이다.

MENA 지역 내 오레고보맙 출시 및 판매를 책임지게 될 Hikma(히크마) MENA FTZ는 미국, 유럽 및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 걸쳐 운영되고 있는 글로벌 제약사 히크마사(영국에 본사 소재)의 MENA 지역 현지 법인이다.

카나리아바이오는 100% 종속회사 카나리아바이오(구. MHC&C)를 통해 난소암 치료제 오레고보맙을 개발하고 있다.

난소암 면역항암제 오레고보맙은 임상 2상에서 무진행 생존 기간(PFS)이 기존 표준 치료법 대비 30개월이 늘어난 42개월이라는 고무적인 결과를 보였다. 또한, 전체 생존 기간(OS)의 위험비(Hazard Ratio)는 0.35로 PFS의 위험비 0.46보다 월등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구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