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35 (화)
모티바코리아 APS 2024 메인 스폰서 참여… 가슴성형 발전 위해 노력할 것
모티바코리아 APS 2024 메인 스폰서 참여… 가슴성형 발전 위해 노력할 것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4.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티바코리아)
(사진=모티바코리아)

[바이오타임즈] 모티바코리아는 지난 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국제 학술대회(Aesthetic Plastic Surgery 2024, 이하 APS 2024)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APS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모티바코리아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브랜드 미션과 가슴성형 분야의 발전과 의학적 기술 및 지식을 연구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APS 2024는 전 세계 석학들이 모여 발표하는 연례 학술대회로 미용성형외과 분야 최대 규모의 국제 학술대회이며, 최신 미용성형 기술과 지론을 공유한다. 이번에 진행한 APS 2024에는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의 의료진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이번 APS 학회에선 좌장으로 더 성형외과 옥재진 원장이 진행했으며 순서대로 디테 성형외과 이준욱 원장, 에톤 성형외과 조정목 원장이 연자로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한 인체공학적 유방확대술(Ergonomix breast augmentation)의 주제에 대해 발표했다.

 

(사진=모티바코리아)
(사진=모티바코리아)

연자로 나선 디테 성형외과 이준욱 원장은 '모티바 보형물을 사용한 2차 유방 확대 성형술'
(Successful Strategy of Secondary Augmentation Mammoplasty with Motiva Implants) 사례를 강연했으며, 에톤성형외과 조정목 원장은 '우수한 수술 결과를 위한 모티바 보형물의 선택 방법'(How to Select the Proper Motiva Implants for Excellent Breast Augmentation)에 대해 발표했다.

모티바코리아는 수년간 대한성형외과 학회의 국내외 학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다양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의료 전문가들과의 협력을 통해 가슴성형 분야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활발한 학술 대회 참여를 통해 연구 능력을 향상시키고 가슴 수술 의료 기술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