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40 (일)
GC녹십자웰빙-유영제약, 中 필러 시장 진출 업무협약
GC녹십자웰빙-유영제약, 中 필러 시장 진출 업무협약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1.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 유영제약 히알루론산 필러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 품목 허가 승인
중국 ‘안휘거린커약품판매유한공사’와 총 400억 원대 공급 계약 완료
유영제약 유주평 대표이사(좌), GC녹십자웰빙 김상현 대표이사(우)(사진=GC녹십자웰빙)
유영제약 유주평 대표이사(좌), GC녹십자웰빙 김상현 대표이사(우)(사진=GC녹십자웰빙)

[바이오타임즈]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이사 김상현)이 유영제약(대표이사 유주평)과 중국 필러 시장 진출을 위한 수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중국 필러 시장 진출을 위해 제품 개발, 생산, 판매 및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을 시작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에 대한 진출도 추가 논의 중이다.

유영제약에서 제조한 히알루론산 필러는 20년 이상의 HA 제제 생산 노하우에 고유의 제조기술인 HIVE(Hybrid Technology Improving Viscosity and Elasticty)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향상된 점탄성과 안정성을 갖춘 바이페이직(Biphasic) 필러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작년 12월 초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히알루론산 필러 품목 허가를 승인받은 바 있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022년 중국 ‘안휘거린커약품판매유한공사’와 공급계약을 맺고 2030년까지 총 400억 원대의 HA필러 판매 목표를 갖고 있으며, 최근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서 에스테틱 분야에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