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20 (일)
GC녹십자웰빙, ‘장과 면역 심포지엄’서 최신 지견 및 임상 경험 공유
GC녹십자웰빙, ‘장과 면역 심포지엄’서 최신 지견 및 임상 경험 공유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0.3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목별 최신 지견과 치료법에 대해 의료진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
이뮨알파원주(싸이모신알파원)(사진=GC녹십자웰빙)
이뮨알파원주(싸이모신알파원)(사진=GC녹십자웰빙)

[바이오타임즈]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2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장과 면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3명의 전문가가 200여 명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장과 면역 질환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을 반영해 최신 지견 및 임상 경험을 발표했다.

세부 발표로는 ▲새로운 세대의 대장정결제: Non-absorbable Carbohydrates(신촌세브란스 박재준 교수), ▲만성 위장 질환 및 면역 질환에서의 치료 최신 지견(닥터유내과 유성수 원장), ▲개원가에서 적용 가능한 면역 치료의 최신 지견(차움의원 이윤경 교수)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GC녹십자웰빙 IP본부 김재왕 본부장은 “이번 심포지엄은 GC녹십자웰빙의 품목별 최신 지견과 치료법에 대해 의료진에게 알릴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장과 면역 질환에 대한 제품 라인업 강화와 전문성 확보를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라이넥주(자하거가수분해물)를 중심으로 한 영양 주사제와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등의 사업을 중심으로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통증, 에스테틱 등으로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