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2:00 (화)
제 98회 닥터스멘토 세미나 개최∙∙∙개원의 위한 정보 전달
제 98회 닥터스멘토 세미나 개최∙∙∙개원의 위한 정보 전달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12.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신한생명라이프빌딩에서 개최
각 분야 전문가 강의 진행∙∙∙현장 직접 상담도 가능
사진=닥터스멘토
사진=닥터스멘토

[바이오타임즈] 병원 개원 컨설팅 기업 닥터스멘토가 오는 17일 서울 테헤란로에 있는 신한생명라이프빌딩에서 제 98회 닥터스멘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7일 전했다. 

해당 세미나에서 다루는 내용은 개원을 준비 중인 예비 원장들이 개원을 위한 과정에서 필요한 내용이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현장에서도 직접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번 강연은 ▲병원 개원 입지 ▲개원 자금 가이드(닥터론) ▲병의원인테리어 ▲개원 후 경영 관련 세무 ▲경영관련 노무 ▲개원 시 장비 구매 ▲개원을 위한 법률 가이드 ▲병원 홍보 및 마케팅 운영 가이드 ▲전자차트 등의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세미나 중간 중간 쉬는 시간을 통해 강의 외에 궁금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는 상담부스를 운영하여 개별적인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스멘토 관계자는 “개원세미나의 목적은 개원을 앞두고 있는 예비 원장과 개원을 고민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필요한 개원 입지, 경영 방법, 홍보 등의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라며 “개원에 있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고 개원 자금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가이드(닥터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이 실무에 입각하여 개원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편안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참석하여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주말에 운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 98회 닥터스멘토 세미나는 ‘닥터스멘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개원세미나, 세미나 신청하기 사전 접수를 통해 이번에 진행될 세미나와 다음 진행될 세미나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인터넷으로 사전 접수 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