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2:20 (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온라인 공식몰 리뉴얼 오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온라인 공식몰 리뉴얼 오픈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1.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바이오타임즈] 프리미엄 이너뷰티·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공식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가입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아연이 함유된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로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누적 판매량 4,000만 개를 기록했으며, 최근 고함량·고순도 액상 글루타치온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을 홈쇼핑에서 완판시키는 등 이너뷰티 제품으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공식몰은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레이아웃을 통해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 가능한 8만 5,000원 쿠폰팩을 지급하고, 첫 구매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99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를 애정하는 고객님들이 더욱 편하고 풍성하게 자사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공식몰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즐거운 구매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이달 20일 피부 항노화 전문의사의 배합 참여로 만들어진 순도 75% 글루타치온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가 함유된 올인원 이너뷰티 ‘뷰비타 글루겐C’를 새롭게 런칭하며 피부 건강, 다이어트 등 이너뷰티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