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10 (월)
안지오랩, ‘바이오 유럽 2023’서 글로벌 교류 확대 추진
안지오랩, ‘바이오 유럽 2023’서 글로벌 교류 확대 추진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1.03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이전, 공동연구 개발 등 각종 형태의 협력 기회 모색
혈관신생 억제 효능 측정 및 스크리닝 기술 보유

[바이오타임즈] 혈관신생 억제제 전문기업 안지오랩(251280)이 유럽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콘퍼런스인 ‘바이오 유럽 2023’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6~8일(현지 시각)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참가한다. 최신 기술 공유 및 사업 협력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파악하고 글로벌 교류를 확대할 수 있다.

안지오랩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제약·바이오 기업들에 그동안의 연구 성과와 기술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기술이전, 공동연구 개발 등 각종 형태의 협력 기회도 모색해 글로벌 시장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안지오랩은 혈관신생 억제 효능 측정 및 스크리닝 기술인 안지오토스(ANGIOTOS)를 바탕으로 천연물의약품, 항체의약품을 개발하고 있다. 천연물 기반의 다중 타깃 혈관신생 억제제인 ALS-L1023이 대표적이다. 습성 황반변성을 비롯해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삼출성 중이염, 주사 피부염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각 질병에 대한 임상 단계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안지오랩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업계 트렌드 파악이 필수“라며 “자사의 기술력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과 활발하게 교류, 협력하는 기회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