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55 (월)
비비스칼프로, 코아트 20주년 추계학술대회 참여
비비스칼프로, 코아트 20주년 추계학술대회 참여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0.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삼성 코엑스 E홀에서 진행
사진=비비스칼프로
사진=비비스칼프로

[바이오타임즈] 동구바이오제약이 탈모 영양제 ‘비비스칼프로’와 함께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코아트(KOAT) 학술대회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코아트는 20주년을 맞아 ‘20년을 함께한 ‘코아트’의 힘, K메디컬뷰티의 미래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22일 삼성 코엑스 E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통합 추계 학술대회는 2023년 4월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와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가 통합해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 이후 선진적 의료지식을 소개하고 함께 토론할 수 있는 장을 지향하고 있다. 

비비스칼프로에 대한 강연은 ‘미용의 최첨단 보톡스 바디 체형과 두피케어’ 세션의 첫 강연으로 진행된다. 로하스의원 김경봉 원장이 연사로 나서며, ‘안드로겐성 탈모에서 비비스칼 프로 치료 성과-임상치료에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노하우'에 관한 주제를 다룬다. 이번 강연은 임상 연구의 증거자료를 바탕으로 비비스칼 프로 제품의 긍정적인 효과에 대하여 전문가의 식견과 함께 자세하게 언급될 예정이다. 

비비스칼프로는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손상을 방지하며 건강한 피부와 모발 유지를 도와주는 영양제다. 여성에게도 효과를 줄 수 있는 순한 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비오틴 등 여러 성분이 적정 비율로 함유되어 있으며 전세계 44개국에 판매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코아트 학술대회에 참여하며 본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실질적인 치료 성과에 대해 알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대외활동에 참여하며 본 제품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 알리고, 탈모인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