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10 (월)
룰더핏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 선미 광고 영상 공개
룰더핏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 선미 광고 영상 공개
  • 최진주 기자
  • 승인 2023.06.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룰더핏)
선미가 모델로 나선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사진=룰더핏)

[바이오타임즈]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이 전속모델 선미와 함께한 신제품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 제품의 신규 영상 광고 캠페인을 20일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탄수화물 컷, 체지방 컷, 활력 케어’라는 핵심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속 모델 선미의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이어트 권태기? 그게 도대체 뭔데?"라는 선미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1,400만 뷰를 넘는 메가 히트곡, ‘보라빛 밤’ 뮤직비디오가 연상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선미는 ‘보라빛 밤’뿐만 아니라 ‘가시나’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해 보는 눈을 즐겁게 했다.

20일 공개된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선미가 선미 했다”, “신곡 뮤직비디오인 줄 알았다”, “선미가 너무 예뻐서 넋을 놓고 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룰더핏)
선미가 모델인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는 국내 유일 3중 배합 원료를 기반으로 탄수화물 감소, 체지방 감소, 혈당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사진=룰더핏)

선미가 모델인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는 국내 유일 3중 배합 원료(*2023년 3월 기준)를 기반으로 탄수화물 감소, 체지방 감소, 혈당 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체지방 감소)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탄수화물 억제) △바나바잎 추출물(혈당 상승 억제)이 주원료로 해당 원료들은 모두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한다.

룰더핏은 이번 영상 공개와 동시에 ‘에스컷 다이어트’의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전에서는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 제품 최대 25% 할인 혜택 및 포토 리뷰 작성 시 적립금 5,000원 지급, 전 제품 추가 할인 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불만족 시 100% 환불 이벤트까지 실시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룰더핏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컷&액티브 다이어트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비타민B군 및 C도 함유되어 있어 활력과 건강도 동시에 챙기는 다이어트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는 데뷔 이후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음악적 실력과 외모를 유지하며 외적, 내적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선미와 브랜드의 핵심 가치가 잘 녹아 든 광고 영상이다. 앞으로 선미는 룰더핏 브랜드의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모습과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앰버서더인 선미의 매력적인 화보 및 광고 영상은 룰더핏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최진주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