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40 (일)
‘함소아 꿀잠세트 식물순액 기프트세트’ 출시∙∙∙아이 피부 전문가 함소아의 노하우 담았다
‘함소아 꿀잠세트 식물순액 기프트세트’ 출시∙∙∙아이 피부 전문가 함소아의 노하우 담았다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4.01.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소아제약
사진=함소아제약

[바이오타임즈]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함소아 화장품에서 육아맘들의 호응을 얻어 함소아 꿀잠세트 ‘함소아 식물순액 기프트세트’를 한정 수량 1,000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함소아 식물순액 기프트 세트’는 ‘어린이들이 걱정 없이 낮에는 활발하게! 밤에는 꿀잠’을 잘 수 있도록 ▲피부장벽 튼튼! 고보습! ‘함소아 식물순액 베리어 크림’ ▲촉촉! 풍성한 거품! ‘함소아 식물순액 올인원 워시’ ▲정수리 냄새 OUT! 머릿결 찰랑! 함소아 ‘식물순액 샴푸&컨디셔너’로 구성돼 있다. 

‘함소아 식물순액’은 1999년부터 시작된 아이 피부 전문가 ‘함소아’만의 노하우를 담은 안심 처방 기반으로 연구한 포뮬러를 적용했다. 화장품 성분의 70~80%를 차지하는 정제수를 ‘식물순액’으로 대체해 유효 성분을 강화했다. 

함소아만의 독자 성분인 ‘식물순액’은 국화 순액, 대나무 순액, 병풀 순액을 최적의 비율로 함유하여 2,460시간 동안 발효·추출한 성분으로 진정, 수분, 장벽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성분이다. 

‘함소아 식물순액’은 지난해 9월 패키지 리뉴얼 및 함소아 샴푸&컨디셔너 제품 출시 후 ‘낮에는 활발하게! 밤에는 꿀잠’ 콘셉트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했다. 

이번 마케팅 활동 강화 후 육아맘들의 댓글 반응과 함께 구매 추이도 상승하는 등 매출로까지 연계되는 점을 확인 후 육아맘들의 니즈 수렴 및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함소아 식물순액 기프트 세트’를 추진해 지난 5일 출시했다. 

함소아 화장품 마케팅 담당자는 “함소아 식물순액은 임직원들이 재구매할 만큼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이렇게 임직원들이 좋아하는 제품을 어떻게 엄마들에게 알리면 좋을지 고민했고, 예나 지금이나 우리 아이가 낮밤으로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낮에는 활발하게 밤에는 꿀잠’ 콘셉트로 식물순액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엄마들의 반응과 함께 매출로까지 연계됐다”고 전했다. 이어 “육아맘들의 육아 과정에 함소아 화장품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식물순액 꿀잠세트로도 불리우는 ‘함소아 식물순액 기프트 세트’는 함소아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함소아 한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함소아 화장품 인스타그램 또는 함소아 화장품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