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15 (화)
함소아제약, ‘함소아 키온’ 특별 이벤트 진행
함소아제약, ‘함소아 키온’ 특별 이벤트 진행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01.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및 풍성한 사은품 제공
’함소아 키온’ 제품 이미지(사진=함소아제약)
’함소아 키온’ 제품 이미지(사진=함소아제약)

[바이오타임즈] 프리미엄 맞춤 건강 브랜드 함소아제약이 성장기 어린이의 ‘바른 성장’을 위해 ‘금도키온 은도키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금도키온 은도키온’ 이벤트에서는 함소아 한의원의 바른 성장 노하우와 꼼꼼하고 세심하게 선택한 성분을 한 팩에 농축시킨 ‘함소아 키온’을 최대 32%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3개월 분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 DHA 플러스 D, 6개월 분 구매 고객에게는 글루코산 아연가득 1개와 면역비타민 블루 1개, 12개월 분 구매고객에게는 면역유산균 플러스업 1개와 면역비타민 블루 1개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츄어블 영양제 ‘함소아키온’은 식물성 해조칼슘, 동물성 유청칼슘, 어골칼슘 총 300mg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폴리감마글루탐산, 비타민D, 가시오갈피 숙지황추출분말과 본펩(난황 유래 펩타이드)도 함유했다. 더불어 초코우유맛 정제 3정과 우유맛 정제 1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도 큰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게 큰 특징이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뼈 형성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한 팩에 담은 함소아 키온으로 아이의 바른 성장을 응원한다”며 “또래보다 키가 작아서 고민이거나 편식으로 인해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어려운 아이에게 권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