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00 (월)
모제림 황정욱 대표원장, 신간 출간∙∙∙‘탈모∙모발이식 등 궁금증 해결’ 내용 담아
모제림 황정욱 대표원장, 신간 출간∙∙∙‘탈모∙모발이식 등 궁금증 해결’ 내용 담아
  • 정민아 기자
  • 승인 2023.12.2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모제림

[바이오타임즈] 모발이식 명의로 잘 알려진 모제림 황정욱 대표원장이 탈모 및 모발이식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 신간을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황정욱 원장이 출간한 신간은 『모발이식 명의가 알려주는 탈모 궁금증 49가지』다. 이 책에는 모발이식 명의가 풀어내는 모발이식 수술 방법부터 탈모치료 약물, 탈모 자가진단방법 등이 담겼다. 또 다양한 탈모 발현 케이스까지 포함돼 있다. 

1997년 개원 이래 27년간 황 원장의 탈모 치료 및 모발이식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이번 신간에는 '탈모와 유전자' '탈모와 실손 의료보험' 등 탈모 환자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풀어냈다. 

책을 펴낸 황정욱 원장은 우리나라 1세대 모발이식 전문가로 27여 년간 모발이식 업계에서 약 12만 케이스의 수술을 성공시켜왔다. 

경북대학교병원 모발이식센터장 김정철 교수는 이번 신간에 대해 “탈모인이 쉽게 이해하고 제대로 치료받을 방법을 제시한 빼어난 책”이라고 소개하며 “더 많은 탈모인에게 도움이 되는 황정욱 원장의 연구를 응원하고 성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이오타임즈=정민아 기자] news@bio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